본문 바로가기
  • 아름다운 사람들 그리고 행복한 옥산교회
커뮤니티/목회자코너

격려

by 옥산교회 2023. 10. 14.

 

카카오톡을 통해 한 집사님께서 격려 글과 함께

유튜브 찬양 한곡을 보내주셔서 옮겨 적어봅니다.

샬롬~~ 목사님~~~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인사 드립니다 ^^

오늘도 모든 것이 은혜임을 고백하고 살아갑니다

그리고 목사님의 사역과 가정을 통해

기쁨을 참지 못하시는 아버지의 모습을 봅니다~~

오직 예수~ 주안에 한 가족되게 하심을 감사드리며...

 

가장 귀한 삶 손경민 목사

아무도 모르는 삶이라 하여도 스치듯 지나는 삶이라

하여도 후회하지 않고 오늘을 사는 것은

가장 귀한 삶을 앎이라

내가 꿈꾸는 일 이루지 못해도 내가 바라는 것 다 갖지

못해도 낙심하지 않고 오늘을 사는 것은

가장 귀한 삶을 앎이라

내가 복음을 알고 내가 복음을 믿고

내가 복음을 전하며 살아간다면 나의 삶은

가장 귀한 삶이라 내가 예수를 알고 내가 예수를 믿고

내가 예수를 전하며 살아간다면 나의 삶은 가장귀한

삶이라 하나님 독생자 예수그리스도 날 위해 고귀한

생명 주셨으니 그 생명 받은 나 하늘의 소망있네

나의 삶은 귀한삶이라 내가 복음을 알고 내가 복음을

믿고 내가 복음을 전하며 살아간다면 나의 삶은 가장

귀한 삶이라 내가 예수를 알고 내가 예수를 믿고

내가 예수를 전하며 살아간다면

나의 삶은 가장귀한 삶이라

 

복음을 믿고 전하고 예수를 믿고 전하여

가장 귀한 삶이 되기를 기도합니다.

'커뮤니티 > 목회자코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너희는 세상의 소금과 빛이라  (0) 2023.10.27
우리를 써 주소서  (0) 2023.10.21
따뜻한 미소  (0) 2023.10.07
조율  (1) 2023.09.30
따뜻한 말 한마디  (0) 2023.09.23

댓글